매경이코노미 한경비즈니스 아이폰 갤럭시 아이패드 무료 구독하는 방법 - 도서관매거진

매경이코노미와 한경비즈니스는 경제주간지 중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다.
커버스토리와 스페셜리포트 등으로 여러 분석 기사를 통해 매주 100면 정도를 발행하는데 경제나 시사를 공부하고 관심있는 이들에게 좋은 잡지가 아닐까 싶다.

한경 비즈니스 21년 1월 예시



이러한 경제주간지를 주간지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어 아래와 같이 공유하고자 한다. "도서관 매거진" 이라는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방법은 아래와 같다.



<<< 매경이코노미 한경비즈니스 경제 매거진 아이폰 아이패드로 무료 구독 방법 >>>

1. 우선 ios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도서관매거진"을 다운 받아서 설치한다.




2. 그 다음 앱을 실행하여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선택한다. 참고로 통합 로그인이 아닌 개별 도서관에 로그인하는 방식이라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이 매우 많은 도서관이 나온다.

도서관 매거진 로그인 후 도서관 리스트 등장





3. 그 다음 자주 이용하는 도서관 클릭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하면 된다. 없을 경우 "국립중앙도서관"에 가입하여 로그인해준다.
로그인을 하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잡지들이 나타나며 여기에서 "시사 경제"를 선택한다.

로그인 후 시사, 경제 선택

 



4. 그럼 아래와 같이 매경 이코노미, 한경 비지니스 등의 경제 주간지 확인이 가능하다.

원하는 매거진 선택 화면




5. 마지막으로 원하는 매거진을 내려받기 하면 "내 서재"에 들어오게 되며 아래와 같이 일주일 동안 열람이 가능하다. (어차피 주간지라 일주일이면 또 신간이 나온다.)

선택하면 전자책처럼 볼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매경이코노미 무료 열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