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즉시이체 방법 - 여신금융협회

최근에는 현금보다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여러개를 들고 다니면서 조건에 맞게 쓰는 경우가 많다.

많은 경우 보통 신용카드, 체크카드 3~4개를 보유하고 용도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는데 간혹 쌓아둔 포인트를 잊어버리거나 관리가 어려워지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렇게 내가 보유한 여러 카드사에 흩어진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통합조회해서 내 계좌로 보내는 서비스가 있어 아래와 같이 공유하고자 한다.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바스




카드사별로 조금씩 숨은 포인트를 한 번에 합쳐서 내 계좌로 보낼 수 있다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입금 방법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즉시이체 방법>>>

우선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해서 계좌이체로 받기 위한 전체적인 서비스 이용절차는 아래와 같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즉시이체 서비스 이용절차



조회 가능 금융기관은 우체국을 포함한 아래 11개 카드사이며 해당 카드사의 포인트를 통합하여 조회가 가능하다. (단, 특정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는 제휴포인트 제외)

통합 조회가능 카드사 리스트





조회를 한 후에는 당연히 해당 포인트를 현금처럼 내 계좌로 이체가 가능한데 1포인트당 1원으로 계산된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 여신금융협회)

1. 아래와 같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조회사이트에 접속해서 "통합조회 & 계좌입금" 버튼을 선택한다.

네이버 등에서 검색하거나 cardpoint.or.kr로 접속하면 된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 가능)
https://m.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m.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조회사이트



2. 그 다음 아래와 긑이 본인확인 서비스-휴대전화가 간편- 본인인증까지 진행한다.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를 위한 본인인증



3. 개인정보활용에 "전체동의"를 선택한 뒤 위임장이 뜨면 위임 동의를 선택한다.
그러면 위에 리스트업 한 11개 카드사에 해당하는 포인트 통합 조회가 가능하다.



4. 아래와 긑이 각 카드사별로 잔여포인트, 소멸예정포인트, 소멸예정월과 함께 포인트 이용안내 조회가 가능하며 이 상태에서 이제 "포인트 계좌입금하기"를 선택한다.

포인트 계좌입금하기 선택



6. 이체하고 싶은 만큼의 금액을 설정한 뒤 (전부입금 선택 가능) 계좌입금 신청 버튼을 선택한다. 그 다음 입금받고 싶은 계좌의 계좌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본인인증 절차가 완료되고 해당 계좌로 입금된다.

카드사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 입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