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벅 별적립 고효율 방법 및 골드레벨 빨리 달성하는법

스타벅스 골드 등급 달성을 위해서 30개 스벅별을 모으는게 굉장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실은 그렇게 어려운 게 아니다.

참고로 앞선 포스팅에서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스벅 별적립 기준 및 레벨(등급)별 혜택에 대해서 정리한 바 있다.

스타벅스 스벅 별적립 기준 및 그린 골드 레벨 등급별 혜택
https://sangtech.tistory.com/74

스타벅스 스벅 별적립 기준 및 그린 골드 레벨 등급별 혜택

스타벅스(스벅)에서 자주 음료를 주문하는데 별이 적립되는 기준이 궁금하고 레벨에 따라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여 스벅별적립 방법을 찾아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1. 스타벅스 스벅

sangtech.tistory.com



이번에는 아래와 같은 골드레벨 달성을 위해 쉽게 스타벅스 스벅별을 모으는 노하우, 방법을 쉽게 정리하려고 한다.

스타벅스 스벅 골드 레벨



#스타벅스 스벅 골드레벨은 스벅별 12개 적립시 마다 무료 음료 쿠폰을 주는게 특징이다.




1. 5100원~ 만원 미만 메뉴 주문의 경우 스벅별 최대 3개적립 받기

(1) 스타벅스앱 사이렌 오더메뉴에서 4,1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후 나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다. - 결제완료가 되고 7일 후 스벅별 1개가 적립 된다.

(2) 선물받은 기프티콘 사용하여 스타벅스카드 1,000원 이상 결제한다.
- 기프티콘 4,100원 사용 기반 추가로 천원 이상 음료 주문하여 스벅별 1개 추가 적립

(3) 개인컵 리워드 설정 후 컵 지참하여 방문
- 에코별 스벅별 1개 추가 적립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컵만 보여줘도 일회용컵에 주는 경우도 많다.)




2. 음료+샌드위치 주문시 오전에 방문하면 별 최대 7 개 적립 (브랜치 유어 웨이 별적립)

원래는 할인이었는데 스벅별2개 적립으로 바뀜




(1) 4,100원 기프티콘 선물하기 2개를 스타벅스앱으로 "나에게 선물하기"로 구매한다.
- 결제완료가 되고 7일 후 스벅별 2개가 적립 된다.

(2) 스타벅스에 오전방문(~12시까지)하여 음료+샌드위치 주문(브런치 유어 웨이)한다.
- 기본 스벅별 1개 + 브런치 유어 웨이 스벅별 2개 + 만원이상결제 시 추가 스벅별 1개 적립

(3) 개인컵 리워드 설정 후 컵 지참하여 방문
- 에코별 스벅별 1개 추가 적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