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스타벅스 스벅카드 잔액이전 및 분실신고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타벅스 스벅카드 잔액이전 방법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스벅카드는 요즘 선물 주고 받는 경우가 많은데 잔액이 남아있어도 사용하기가 애매해서 남겨두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스벅카드가 하나 둘 씩 쌓이다보면 귀찮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아래와 같이 스벅카드 잔액이전을 통해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스벅카드 잔액이전 분실신고

 

 

참고로 스벅카드 잔액이전을 위해서는 분실신고를 먼저 진행해야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벅카드 분실신고와 함께 스벅카드 잔액이전 방법을 함께 정리해보았다.


스타벅스 스벅카드 분실신고 방법

먼저 스타벅스 잔액이전을 위해서는 스벅카드 분실신고가 필요하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당 스벅카드를 선택하여 분실신고를 진행해야 한다.

 

(1) 스타벅스앱을 실행한 다음 하단에 있는 메인 메뉴 중에 두번째 "Pay" 탭을 누른다.

 

(2) Pay 화면에 들어가면 즐겨찾는 스벅 카드가 나타나고 하단에 바코드가 나타난다. 여기서 우측 상단의 전체 메뉴를 누른다.

 

3. 전체 카드 리스트가 나타나면 스타벅스 잔액이전할 카드를 누른다.

그 다음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여기서 "분실 신고 및 잔액 이전"를 누른다.

 

4. ​분실 신고 및 잔액 이전 화면이 나타나면 분실 신고 시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하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한다.

 

5. ​분실 신고 하시겠어요? 화면이 나타나면 "예"를 선택하면 스벅 카드 분실신고가 완료된다.

 


​스타벅스 스벅카드 잔액이전 신청

​스타벅스 카드 분실신청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잔액 이전 신청이 가능하다.

 

1. 먼저 아래와 같이 분실 신청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e카드 화면에 "사용 중지된 카드입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된다. 여기서 "잔액 이전"을 선택한다.

 

2. 잔액 이전 화면이 나타나면 잔액을 이전할 카드를 선택한다.

3. 스타벅스 잔액 이전을 위해서는 본인 인증이 필요하다. OTP 인증을 위해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잔액이전이 완료된다.

최종적으로 본인이 잔액 이전한 스벅 카드에 해당 금액이 합쳐졌는지 확인하고,

사용 중지된 카드 내역과 잔액을 확인한다.

 

댓글